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디너 뷔페

by 제리파 2020. 4. 9.
반응형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디너 뷔페 후기

 


 

아내가 준비한 2019년 10월 내 생일 이벤트!

 

갖고 싶었던 에어팟 2세대과 함께 근사한 저녁 식사를 먹으러 향한 곳은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디너 뷔페!

 

아내가 오래전부터 예약했던 곳이라고 :)

 

 

전망 뷰가 좋다! 송도 이렇게 살기 좋아보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하였고,

 

오크우드 레스토랑은 3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36층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리셉션&로비 그리고 레스토랑이 함께 있습니다.

 

오픈 시작 전.. 너무 빨리 도착해서,

 

로비 소파에 앉아 사진도 찍고, 송도의 도시 전망을 즐겼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 않았다. 하지만 가족들, 친구, 연인들과 시간을 보내기엔 충분한 곳.

 

내 개인 상상보다는 규모가 작았다는 뜻.

다행히 빨리 가서 창가에 앉을 수 있었다. :)

 

전망이 좋은 곳이다 보니 손님들이 서로 창가에 앉기 위해

 

레스토랑 오픈 전부터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필수!!

 

당일 입장은 거의 불가능 :)

 

 

 

메뉴가 엄청 다양하지 않았지만, 하나하나 맛이 좋습니다.

 

뷔페를 평가할 때 기준이 되는 부분이

 

회, 수산물에 대한 관리 정도와 맛을 고려하는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디너 뷔페의 회와 초밥은 맛있었다. 거의 나는 초밥만 먹은 것 같습니다.

 

 

홍게 다리, 연어, 육회, 핫윙도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육회는 고추장 양념이 조금 과하다는 느낌.. 아쉽지만

 

 

먹느라고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

 

어쨋거나 저쨋거나 아내가 마련해 준 자리이기에

 

대만족! 그리고 가격 대비 대만족!

 

모처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전망 좋은 곳에서 멋진 식사를 하기 부족함이 없는 곳

 

 

 

마지막 메인 메뉴 안심스테이크 :)

날씨 좋은 가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바로 앞에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은 덤!

 

특별한 날, 가족/친지/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장소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디너 뷔페를 추천드려요!​

 

 

 

쿠팡!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부근에 위치

trip.coupang.com

 

 

 

 

[서울 광진] 그랜드 워커힐 ‘온달’ 가족 모임후기

그랜드 워커힐 한식 레스토랑 온달, ONDAL '평강상' 가족모임 후기 장모님 환갑 기념 가족 점심 식사 모임에 제격이었던 그랜드 워커힐 ‘온달’ 가족들이 모여서 주문한 메뉴는 '평강상' 85,000/인 ​..

jerryne.tistory.com

 

 

 

반응형

댓글